안동시, 2014년도 농림사업 신청 접수
안동시가 농업의 경쟁력 제고와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해 농림수산사업 발굴·지원에 나선다. 안동시에 따르면 이달 25일까지 관내 농업인, 생산자단체, 농림수산업관련 산업 종사자 등을 대상으로 2014년도 농림수산사업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신청 대상사업은 식량·원예·식품·산림 분야 50개 사업과 농촌개발 · 축산 · 수산 · 광특 회계 분야 53개 사업 등 총 103개의 농림수산사업이다.
신청은 읍·면·동사무소에 비치된 농림수산사업 시행지침서를 참고, 기한 내 사업추진부서(농정과, 유통특작과, 축산진흥과, 건설과, 산림녹지과, 농업기술센터, 한국농어촌공사) 또는 읍·면·동사무소에 제출하면 된다.
농가의 소득증대와 농업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매년 추진하고 있는 이 농림사업은 사업시행 예정년도 1년 전에 신청을 받아 공정성과 투명성 확보를 위해 객관적인 심사기준에 따라 안동시 농업농촌 및 식품산업정책심의회의 엄격한 심사와 경북도의 심의를 거쳐 농림수산식품부에서 정부예산 배분 계획에 따라 확정된다.
자세한 사업내용과 신청요령은 농림사업 시행지침서를 열람하면 알 수 있으며, 지침서는 농림수산식품부 홈페이지(www.mifaff.go.kr)와 농림수산사업통합정보시스템(www.agrix.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림수산사업 신청관련 문의는 시청 농정과, 유통특작과, 축산진흥과, 건설과, 산림녹지과, 농업기술센터, 읍면동사무소, 한국농촌공사안동지사 등 안내기관에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