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문경시 이통장 한마음수련대회 성대히 열려
person 문경시
schedule 송고 : 2012-09-06 09:48
문경시 이통장연합회(회장 이상훈)에서 주최한 2012 문경시 이통장 한마음수련대회가 9. 5(수) 10:30부터 문경시 실내체육관에서 관내 전 이통장과 가족이 함께하여 성대하게 대회를 치루었다.
이번 대회는 태풍 ‘볼라벤’과 ‘덴빈’의 복구작업에 물심양면으로 노력한 관내 이통장과 가족을 위로하고 단합하는 자리가 되었으며 돈독한 유대관계를 마련하여 시정발전의 초석이 되는 계기가 되었다.
개회식 전에는 안보특강(강사 방소연)을 실시하여 참석한 이통장들에게 안보와 통일에 대한 의식을 고취하였으며, 곧이어 시작된 개회식에서 이상훈 이통장연합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문경시 이통장의 단합과 범시민 3% 개선운동에 앞장서고 더욱 살기좋은 고장을 만들어 나가자고 다짐하였다. 이어서 문경시장(고윤환)은 격려사를 통해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을 위해 헌신 봉사하는 전 이통장의 노고를 격려하였다.
2부행사는 민속경기인 투호를 시작으로 각 읍면동 이통장 가족 화합의 장을 마련하였으며 경기 후 읍면동 노래자랑 시간을 가져 모두가 하나 되는 축제의 장이 되었다.
문경시 이통장연합회 회원 모두는 이번 대회를 통해 시민모두의 단합된 힘만이 문경시를 더욱 살기좋은 고장으로 만든다는 의지를 다시 한 번 다지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