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제품 홍보책자 발간
안동시가 관내 중소기업에서 생산하는 우수제품을 홍보하고 제품판로에 도움을 주고자 『2012년 안동시 중소기업 우수제품 안내』책자를 발간하여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에게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판로를 개척하는데 발 벗고 나섰다.
“한국정신문화의 수도, 안동을 보면 미래가 보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시작하는 안동시 중소기업 우수제품 안내 책자는 관내 제조업체 240개 업체목록과 함께 56개 중소기업 소개와 각 업체별 생산제품을 품목별로 안내하고 있다. 이를 통해 최근 글로벌경기침체 등으로 제품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중소기업 홍보와 판로개척은 물론 지역별 공공구매 촉진을 통한 기업 경영 활동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관내 중소기업을 외부에 알림으로써 보다 체계적인 홍보와 기업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이번에 제작된 안동시 중소기업우수제품 안내책자는 8월에 전국 시.군.구 및 유관기관 등에 배부가 된다. 이는 안동시 중소기업 우수제품을 전국에 알리고 중소기업제품 정보를 찾는 소비자들에게도 유용한 자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활발하게 사업이 추진되고 있는 안동시 투자유치에 관한 주요내용을 소개하고 있어 기업 투자를 희망하는 기업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안동시에서는 홍보책자 발간을 통하여 안동의 기업을 대외에 홍보함으로써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인식되기를 기대하며, 앞으로 더 많은 중소기업들이 참여하여 홍보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되기를 희망하고 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