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영양군 농업인 한마음대회 개최

person 영양군
schedule 송고 : 2012-06-19 09:26
영양군 농업인 3개단체(농업경영인회, 농촌지도자회, 생활개선회)는 6월 15일(금) 영양군민회관에서 (사)한국농업경영인영양군연합회의 주관으로 농업인 단체회원 및 가족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 영양군 농업인 한마음대회를 개최하였다.
 
급변하는 농업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농업인 단체 간 화합과 조직 활성화를 위해 개최한 이번 행사는 식전행사 어린이 난타공연을 시작으로 영양군생활개선회장(임미연)의 대회선언과 우수회원에 대한 표창, 한국농업경영인영양군연합회장(황진섭)의 대회사, 격려사, 축사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2부 순서로 체육 및 화합행사(명랑게임, 노래 · 장기자랑, 경품추첨 등) 진행을 통해 단체회원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정을 나누는 하나 되는 대화의 장으로 마련되었다.
 
또한 이날 특별히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청송영양사무소의 농산물 비교전시코너가 마련되어 관내농업인의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수입농산물과 국산농산물 감별에 대해 다시 한번 알아보는 기회가 마련되어 농업인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2012년도 행사 주관을 맡은 (사)한국농업경영인영양군연합회장(황진섭)은 영양군 농업인 단체 회원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한 소통의 장으로 마련된 이번행사에서 농업인 단체 회원 모두가 하나 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우리 영양군 농업의 미래가 밝다고 전했다.
 
앞으로도 영양군(군수 권영택)은 농업인 한마음대회와 같은 화합행사와 농업인 단체의 인력육성에 아낌없는 지원을 함으로서 농업인 단체 회원의 사기진작과 조직에 대한 자긍심을 가지고 농업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우리 농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농업기반을 구축해나갈 계획이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양"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