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주인입니다 - 3분 토크” 시리즈 3

person 윤재우 예비후보
schedule 송고 : 2012-03-05 09:29
생명나눔 사랑의 장기기증 캠페인

‘국민만 바라보고 가겠습니다’ 라는 박근혜 비상대책위원장의 정치개혁 정신을 경북 영양·영덕·봉화·울진 선거구에서 실천하고 있는 국민희망포럼 경북 부회장인 윤재우 새누리당 예비후보는, 3월 6일 오전 11시 울진읍 동궁예식장에서 사단법인 경북장애인정보화협회 울진군지회 창립기념식 행사 중 사랑의 장기기증 운동본부 대구·경북지부 황찬구 지부장과 함께 숭고한 생명나눔인 사랑의 장기기증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윤재우 예비후보는 지난 2010년 4월 21일 부인 이지윤씨와 함께 사후각막기증,   뇌사시 장기기증, 심장사시 장기기증을 서약하였다. 이번 사랑의 장기기증 캠페인은 행사 참석자들인 장애인 150명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가진 후 희망자들이 장기기증 서약에 동참할 예정이다. 장기기증은 생명을 나누어 주는 숭고한 사랑으로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것이며 대가성 없는 순수기증이다. 윤재우 예비후보는 사랑의 장기기증을 우리 지역에 정착시켜 사랑의 장기기증을 실천하는 분이 많아지게 하여 장기이식만을 손꼽아 기다리는 고통 받는 환우들이 건강한 삶을 살 수 있으면 좋겠다는 희망을 피력하였다.
 
‘상식이 비상식을 이기는 상식이 통하는 사회’를 만들고자 윤재우 새누리당 예비후보자는 ‘우리들은 주인입니다 - 3분 토크’를 계속 이어가면서, 지역 주민들의 의견을 귀로 듣는 것이 아니라 마음과 가슴으로 듣는 ‘국민과의 소통’ 민생행보를 계속 할 것이라고 하였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양"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