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상반기 여성교육 개강식

person 문경시
schedule 송고 : 2012-02-28 10:14
독서지도 외 27개 강좌 개설, 900여명 교육생 모집

  문경시 여성회관(사회복지센터 소장 이종필)에서는 금년도 「2012년 상반기 여성교육」 개강식을 2. 27(월) 오후 2시 문희아트홀에서 문경시장 권한대행 장성욱 부시장, 서서규 교육장, 시의원 및 교육 강사, 교육생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문경시 여성회관에서는 2.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의 모집기간 동안 900명이 여성교육을 신청하였으며 독서지도반, 사진, 민화, 리더십과 스피치 등 올해 새롭게 신설되는 과목을 비롯하여 28개 강좌를 개설하여 오는 3. 2일부터 4개월 과정의 교육을 시작할 예정이다.
 
  매년 여성회관에서 진행되는 강좌들은 교육생들의 수요를 반영하는 새로운 강좌 신설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심도 깊은 교육 운영으로 자격증 취득, 전시회 개최, 각종 대회 입상 등 여성들의 소질과 전문성을 이끌어 교육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날 개강식은 지난해 수료식에 대한 동영상 감상으로 시작되었고 라틴댄스반의 식전공연으로 분위기를 돋우었다. 교육생 조성자씨의 선서 및 강사위촉장 수여가 이어졌으며 장성욱 부시장의 축사로 교육생들의 입학을 축하하였다.
 
  특히, 대구대학교 고익환 교수님의 『인생을 리모델링 하자』특강이 이루어져 교육생들에게 웃음과 인생의 교훈을 선사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경"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