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문경사과축제 개막, 다채로운 프로그램 준비
“백설공주가 사랑한 문경사과 Season Ⅱ 문경사과 맛의 비밀“ 이란 주제로 2011 문경사과축제가 8일 오후2시 문경새재 도립공원 특설무대에서 화려한 개막 축포를 쏘아 올렸다.
이날 문경사과축제에는 서규용 농림수산식품부 장관, 신현국 시장, 이한성 국회의원, 고오환 의장, 천석명 사과축제추진위원장, 이시하, 구우현 도의원, 문경시 의회 의원, 시민, 관광객 등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천석명 문경사과축제추진위원장은 “2011 문경사과축제를 통하여 문경사과가 축제장을 찾는 관광객과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전국 최고품질을 널리 알려 문경사과산업이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이며, 시민과 관광객이 다 함께 참여하는 명품축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고 말했다.
또한 서규용 농림수산식품부 장관, 신현국 사장, 이한성 국회의원, 고오환 의장은 축사를 통하여 2011 문경사과축제 개최를 축하하며 관광객들께서 문경새재의 가을 경치를 즐기시고, 맛있는 문경사과룰 많이 구입하시고 문경사과 홍보를 많이 해달라는 취지의 말을 했다.
개막식전 공연, 개막식에 이어 주현미, 김범용 등 인기가수 들이 출연하는 공연이 펼쳐져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과 시민들을 즐겁게 했다.
축제장에는 대형사과 상징물, 토피어리 같은 볼거리와 사과낚시, 페이스페인팅, 사과골프 등 체험거리, 각종 홍보관 등 오감을 자극하는 여러 가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10월 30일까지 23일간 관광객과 시민을 기다린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