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기면 농특산물 특판행사 올해 들어 두 번째로 가져
person 영양군청
schedule 송고 : 2011-09-29 11:03
청기면(면장 이재수)은 지난 9월 27일 대구시 수성구 상동에 위치한 정화우방팔래스에서 지난 9월 19일에 이어 두 번째로 영양군 우수농산물 특판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건고추 800여근 외 영양고추유통공사의 빛깔찬 고춧가루, 청기면 특산물인 초화주와 머루주 그리고 농가에서 직접 생산한 참깨, 벌꿀, 사과, 배 등 다양한 품목의 농산물을 판매하여 3천여만원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날 우수농산물 특판행사에 참석한 정화우방팔래스 입주자대표 이경종씨는 다가오는 김장철 준비 걱정이 태산이었는데 이런 시기에 영양군에서 특판 행사를 진행해 고품질 농산물을 직접 눈으로 보고 믿고 살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면장이하 직원들과 농가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하였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농촌의 훈훈한 인심과 따뜻한 고향의 정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청기면은 올해 두 번째 특판행사를 개최함으로서 도시민과의 직거래 활성화를 통해 영양군의 고품질 농산물을 알리고 청정 농산물 이미지를 확산시키는데 주력 하였으며 영양의 우수한 농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특판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농가소득 향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