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2011 여성주간기념식 및 여성한마음체육대회 개최
person 문경시청
schedule 송고 : 2011-08-08 09:27
크게 키워요 여성의 꿈! 함께 빛내요, 문경
문경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신호자)는 8월2일 10:40부터 문경실내체육관에서 “크게 키워요, 여성의 꿈, 함께 빛내요 문경” 이라는 슬로건아래 ‘2011년 여성주간 기념식 및 여성한마음대회’ 행사를 가졌다.이 날 행사에는 신현국 문경시장, 이한성 국회의원을 비롯한 각급단체장들과 문경시 여성자원 봉사회 등 17개 여성단체회원 700여명이 참석해 문경지역 여성의 권익증진과 사회적 역량 육성을 다짐하였다.
7080 통기타 콘서트로 막을 열은 이 날 행사는 여성발전에 공로가 큰 유공자상에는 이종옥 수지침봉사회장, 이한숙 여성유권자 회장이 수상하였으며, 여성단체협의회상에는 이숙하 전직생활개선회장이, 우수단체로는 문경시생활개선회가 수상했다.
한편 식후행사로 개최된 여성한마음 행사에서는 부자문경팀, 비젼문경팀, 러닝문경팀, 희망문경팀 등 총 4개팀으로 나누어 풍선탑쌓기 등 명랑경기와 장기자랑,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며 여성들의 노고를 서로 격려하고 여성의 힘을 결집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여성의 꿈을 크게 키울 수 있는 문경을 만들어 나가겠다며 여성들이 지역사회를 이끌어가는 주역이 되어 2015년 세계군인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인구 10만의 하나 된 행복한 문경을 만드는데 노력과 협조를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