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대 행정경영대학원 신입생 모집
국립 안동대학교(총장 정형진)는 2011학년도 후기 행정경영대학원(야간) 신입생을 모집한다. 모집학과와 인원은 문화관광학, 법학, 자치행정학, 복지정책학, 경영학 및 경제학의 6개 학과에서 총 20명을 모집하기로 했다. 원서접수는 7월 11일(월)부터 14일(목)까지 4일 동안 인터넷(www.andong.ac.kr)으로 접수받는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대학의 학사학위 취득(예정)자이며, 법령에 의하여 이와 동등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 이어야한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 및 면접고사를 통해 선발하며, 면접은 7월 28일(목) 고사장에서 실시한다. 합격자발표는 8월 11일(목) 안동대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등록기간은 8월 16일(화)부터 8월 19일(금)까지 안내된 가상납부계좌로 등록금을 납부하면 된다.
안동대학교 행정경영대학원(원장 이병갑)은 사회과학 제 분야의 학문적인 이론과 응용방법을 연구하고 교수함과 동시에, 사회의 각 분야에 필요한 인재를 양성하여 국가 및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함을 교육목표로 두고 있다.
특히, 2009학년도부터는 문화관광 육성의지를 지닌 정부와 지역사회의 시책에 발맞추어 ‘문화관광학과’가 신설되었으며, 2010학년도부터는 지방행정학과와 지역정책학과를 ‘자치행정학과’와 ‘복지정책학과’로 각각 명칭을 변경해 모집·운영하고 있다. 이렇듯 안동대 행정경영대학원은 현재 총 6개 학과와 공개강좌인 최고관리자 과정이 개설되어 있으며, 다양한 국가와 분야에서 전문지식을 축적한 37명의 우수한 교수진과 8명의 교직원이 교육 및 대학원 행정을 담당하고 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