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민선5기 제1주년 기념식 가져...
person 의성군청
schedule 송고 : 2011-07-06 11:26
군민 모두가 잘사는 선진의성을 만들 갈 것을 다짐!!
의성군이 민선5기 제1주년 기념식을 가지고 군민 모두가 잘사는 선진의성을 만들어 갈 것을 다시 한번 되새겼다.
민선5기 제1주년 기념식은 7월 6일 오전 9시 군청회의실에서 김복규 의성군수를 비롯한 지역주민, 공직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검소하게 치러졌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그동안 지역사회발전과 주민복리증진에 기여한 군민 및 유관기간단체 임직원, 공무원 등 70여명에 대한 표창을 했다.
김복규 군수는 기념사에서 민선5기 출범 이후 활기찬 발전을 이룩할 수 있었던 것은 6만 군민의 변함없는 관심과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결과라고 했으며 후손들에게 행복한 보금자리를 물려주기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할 것을 주문했다.
또한 지역이기주의와 개인주의의 잘못된 정서를 바로잡아 침체된 경제를 살려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해야 한다고 했으며, 군민 모두가 화합하고 단결하지 못한다면 아무런 일도 이룰 수 없다며 군민 대화합을 강조했다.
지금 국내외적으로 불어오고 있는 변화의 바람은 더 큰 발전을 할 수 있는 기회로 의성이 가지고 있는 무한한 잠재력을 활용하여 전국에서 가장 살기좋은 고장인 “군민에게 믿음과 희망을 주고, 돌아오는 의성, 살고 싶은 의성”으로 만들어 가자고 했으며, 공직자는 확고한 사명감으로 더 열심히 군민을 위해 노력하는 지성감민의 정신으로 일 해 줄 것을 강조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