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문경시 이통장 친절운동 연찬회 실시

person 문경시청
schedule 송고 : 2011-06-28 13:59
전국에서 가장 친절한 문경을 만들기 위한!!

문경시는 6월 27일부터 28일까지 1박2일간 stx문경리조트에서 이통장 300여명을 대상으로 『전국에서 가장 친절한 문경을 만들기』를 위한 2011 문경시 이통장 친절운동 연찬회를 실시하였다.

이번 연찬회에서는 신현국 문경시장의 특강을 비롯하여 『상대를 배려하는 감성적 의사소통』,『웃음을 통한 긍정의 리더십 발휘』『고객감동을 통한 문경시 팬 만들기』등을 내용으로 이통장 개개인의 친절마인드를 향상하여 주민의 친절서비스 욕구에 부응하고 친절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창출과  ‘친절은 끝이 없다’ ‘나부터 변하자’라는 마인드를 확립한다.

이는 변해가는 친절 수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하여 전국에서 가장 친절한 도시 문경을 만들고 시정발전에 적극 기여하고자 전문 교육기관인 한국생산성본부에 위탁하여 추진된다.

변상찬 문경시이통장연합회장은 “이번 문경시 이통장 친절운동연찬회를 계기로 전 이통장이 친절마인드를 확립하고 친절바이러스를 전시민에게 전파하여 문경이 전국에서 가장 친절한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앞장서자”고 말했다.

문경시는 행정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이통장 전원이 참석하는 이번 연찬회를 통해 친절마인드를 확립하여 시민과 우리시를 방문하는 방문객에게 최상의 친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경"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