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문화행사 실시 ‘마법에 빠진 의성군민’

person 의성군청
schedule 송고 : 2011-05-27 09:47
의성군민의 건강한 가정, 행복한 가정을 위하여

어린이 날과 어버이 날을 보내고 가족의 소중함을 더욱 크게 느끼는 5월을 맞아 지난 5월 24일 의성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 의성군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이정순)에서 주최하여 지역민들이 함께 즐기는 5월 가정의 달 문화공연행사가 실시되었다. 



 ‘변하지 않는 가치, 바로 가족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 이번 문화공연은 김복규 의성군수는 직접 행사장을 방문하여 축사를 통하여 자리를 빛내주셨으며 정해걸 국회의원은 축전으로 가정의달 문화행사를 축하해주셨다. 이정순 센터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한 800여명의 지역민들이‘마술, 버블, 비보이, 마임’공연을 관람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시간을 보냈다.



관계자는“일과 학업으로 가족이 함께하는 시간을 갖는다는 것이 어렵지만 본 센터에서 마련한 공연을 가족이 함께 관람하며 5월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소중함을 한번 더 되새겨 보고 5월의 마지막을 온 가족이 함께하며 잊지 못할 추억의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라고 이번 행사를 계기로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연극 영화는 물론 다양한 분야의 문화공연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가한 참가자가 공연 중 무대로 올라가 대형버블에 들어가거나 마술사의 도우미가 되기도 하는 등 지역민들이 직접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더욱 많은 호응을 얻었으며 이웃과 함께하는 화합의 장이 되었다.

행사를 주최한 의성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 의성군건강가정지원센터는 다문화가족 및 의성군내 모든 가족을 대상으로 교육, 문화, 상담영역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으며 의성군민의 건강한 가정, 행복한 가정을 위하여 힘쓰고 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성"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