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기업 후원 잇따라

person
schedule 송고 : 2007-09-10 09:07
GS 칼텍스와 안동시가 축제 후원에 관한 협약식 개최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의 휘장·광고사업에 각 기업의 후원이 잇따르는 가운데 GS 칼텍스와 안동시가 축제 후원에 관한 협약식을 개최했다.

10일 오후 3시 안동시청 시장실에서 DC(전국자영주유소)사업부분 부문장 김광수 전무와 마케팅개발실장인 손은경 실장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가졌다.



GS 칼텍스는 이번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2007에서 자사 보너스 카드 고객 2,000명을 축제 공연장에 초대하는 이벤트를 8월 16일부터 9월 20일까지 실시하고 축제를 홍보하는 물티슈를 15만개 제작하여 전국 고속도로 주유소에서 귀성차량을 대상으로 지급하며 대구·경북지역 모든 주유소에 축제 현수막을 게첨하는 등 다양한 홍보를 전개하고 있으며 기존의 영화나 일부 공연을 후원했던 문화마케팅을 지역특화 축제로까지 확대시켜 나가고 있다.



이번 축제의 휘장 사업에는 GS 칼텍스 뿐만 아니라 국민카드, KT 안동지점, 경북관광개발공사, 한국수자원 공사 안동댐 관리단, 참소주, 한국전력경북지사, 금복주, 참마보리빵 등 다양한 기업의 지원이 이루어지고 있어 축제를 이용한 기업의 문화 마케팅이 붐을 이루고 있다.

올해 휘장사업의 경우 영업활동이 높은 기업체의 홍보와 판촉활동을 축제를 통해 이루고자 하는 20여 기업의 후원이 이어지고 있으며 축제 입장권을 초대권 형식으로 발매하여 기업이 선물용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특별히 도안하는 등 관람객 모집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재)안동축제관광조직위원회에서는 올해 성과를 바탕으로 2008년에는 마켓팅 홍보 특별팀을 구성하여 기업과 보다 적극적으로 연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