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상담원 채용 공개 모집
person
schedule 송고 : 2007-06-11 09:18
지역 경제 활성화와 고용창출 도움 기대
안동시가 그 동안 신규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추진해온 컨택센터(Contact Center)유치사업이 이제 막 본 궤도에 올라 컨택센터에 근무 할 상담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 모집은 안동시가 컨택 전문회사인「(주)엠보이스 텔레소프트」를 안동에 유치하고, 가톨릭상지대학측이 자기대학 두봉관 건물을 컨택센터 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2년간 무상제공함으로써 그 결실을 맺게 되어 컨택센터에 근무 할 상담원 채용 원서를 오는 6월 22일까지 접수한다고 회사 측이 밝혔다.
근무형태는 주5일 근무제로 1일 8시간을 근무하게 되며, 1968년 이후 출생자 중 고졸이상 학력이면, 남?여 누구나 응모할 수 있고, 채용되면 안동 가톨릭상지대학내에 위치한 컨택센터에서 개소와 함께 다음달부터 근무하게 된다.
한편, 안동시는 지난 달 4일 안동과학대학과 대성그룹간 체결한 컨택센터 유치 협약(MOU)에 따라 컨택센터 리모델링이 완료되고 시설 구축이 완비 되는 대로 우량기업 유치에 더욱 박차를 가해 300명 규모의 신규 일자리를 오는 연말까지 새로이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다.
컨택센터 개소는 안동지역 경제 활성화와 고용창출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 김현주 인사담당 / 070-7507-5420 홈페이지 : www.emvoice.com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